창원돌상대여 온아데이 예약 (f.둘째 돌 준비)
벌써 둘째가 돌이 가까워왔다. 작년 이맘때 유유자적하게 뱃속에서 놀고 있었을텐데 지금은 혼자 서고 이제 곧 걸을 참. 시간이 너무나 빠르다. 첫째는 그 사이 오빠가 되어가느라 많이 고생했고. (첫째도 잊지말고 선물 꼭 사줘야겠다! 나만큼 고생한 거 같어... 남편보다는 말할 것도 없이 더더 고생했고)
둘째와 둘째조카는 보름 차이. 그래서 합동으로 하기로 했고, 여러 전후 상황을 고려하여 내가 사는 곳도 친정도 아닌 시댁이 있는 창원에서 돌예배를 함께 드리기로 땅땅땅 결정했다.
우린 거하게 돌잔치를 할 건 아니라서 온 가족이 다- 모여서 예배드리고, 사진도 찍고, 맛있는 음식을 함께 할 거라 돌상은 대여하기로 했기에 그간 염탐하며 봐왔던 '온아데이'에서 하기로 내맘대로 결정!!
그러나 말이 대여지.. 예쁘게 제대로 하고 싶은 마음이 엄마맘 아니겠는가! 그래서 바로 온아데이가 생각남. 사실 다른 곳 서칭도 필요없이 그저 온아데이에서 하고싶었던 이유는 바로 이 아크릴판!! 첫째 때부터 눈에만 줄기차게 담아놓고 인스타로 계속 보고 있었다. 모든게 내 스타일... 너무 예쁘나 전셋집에는 맘대로 예쁘게 놓아줄 자신이 없다. 아쉽ㅠㅠ

그래도 돌상 대여는 할 수 있지!!!!!!!!
너무 코앞 진행이라 머릿속에 상차림=온아데이 이었기에 그냥 홈피 보지도 않고 그냥 카톡에 이름 냅다 검색해서 남은거 뭐 있냐고 바로 무례하게 문의했으나 넘나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기다려주시고 광광우럭....ㅠㅠ♥︎

홈피 보면 상차림 이름도 예쁜데 그 이름처럼 많이 예쁘다. 선택하기 힘들 정도로... 그러나 우린 두 아이가 해야하므로 무조건 풍성하게 풍성하게... 가장 풍성해보이는 '너에게 사랑을 배운다'에 센터피스 추가한 상으로 대여했다.

우린 돌잡이도 크게 필요치 않고 떡도 그냥 주문해서 올릴 예정이라 크게 상관하지 않았는데, 더 필요하면 추가 주문도 할 수 있다. 기독교돌상에 필요한 소모품은 무료로 대여해주신다. 여러모로 빈틈없는 온아데이. 궁금하면 그냥 카톡... 바로 알려주시니 미치도록 바쁜 엄마 일상에서 너무나 감사한 포인트였음!!!
돌준맘에 ㄷ..정도도 안하고 있지만 돌상대여 온아데이에서 한 걸로 반 먹고 갈 듯^^;;;; 셋째 돌상은 없을 예정. 둘째가 막내가 될 것이니!!! 우리집도 넓어지고 애들도 더 크면 온아데이에서 아크릴판 이름으로 하나 맞춰주고 싶당! 오래오래 사라지지 말아주세요 온아데이♥︎
온아데이 바로가기
온아데이 홈페이지
온아데이 인스타
온아데이 카카오톡채널